가수 싸이의 일부공개 된 신곡 ‘행오버(HANGOVER)’의 뮤직비디오에서 스눕독과 소주돌려마시기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6일 오후 1시 30분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에는 미국 동부시간으로 8일 오후 싸이와 스눕독의 출연 소식을 알리는 지미 키멜의 소개와 함께 싸이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서 스눕독과 소주 돌려마시기 '폭소'/지미 키엘 라이브 예고영상 캡처, 스눕독 SNS

공개된 영상은 매우 짧은 분량임에도 '행오버'가 반복되는 후렴구가 포함돼 '강남스타일', '젠틀맨'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자랑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행오버'라는 제목에 걸맞게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생방송에서 최초 공개한 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대박 웃겨”,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이런식으로도 한국을 아리는구나”,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광고에서 한것과 같은데”,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멋지다 싸이”, “싸이 스눕독 행오버 뮤직비디오, 쵝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