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공개된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가 짧은 영상에도 화제가 되며 대박조짐을 예상케 했다.

6일 오후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의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 일부 공개된 스눕독과 함께한 싸이 신곡 행오버, 벌써부터 대박예감...이유는?/행오버 뷰직비디오 캡쳐

해당 영상에서 키멜은 싸이와 스눕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한국 스타일의 음주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 있다. 또 사우나, 당구장 등에서 코믹한 동작을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눈길을 끈다.

특히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먹거나 노래방에서 탬버린을 신 나게 치는 스눕독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싸이는 8일(현지시각)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신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싸이가 출연하는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특집 생방송으로, 시청자 수가 평소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프라임 타임쇼라는 점을 감안할 때 신곡 '행오버'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싸이는 한국 시간으로 9일 오후 1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한다. 또 이 곡을 선공개한 데 이어 올여름 타이틀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싸이 스눕독 콜라보 행오버 뮤직비디오, 진짜 또 대박나겠다“, "싸이 스눕독 콜라보 행오버 뮤직비디오, 어마무시하네”, "싸이 스눕독 콜라보 행오버 뮤직비디오, 짱 재미있다“, "싸이 스눕독 콜라보 행오버 뮤직비디오, 벌써 기대된다”, "싸이 스눕독 콜라보 행오버 뮤직비디오, 싸이가 진짜 월드스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