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7일까지 탑승 항공권 대상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제주항공이 전남 무안국제공항을 기점으로 한 국제선 4개 노선(일본, 베트남, 태국, 대만)에 대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15일 오는 21일까지 7일간 무안에서 출발하는 '일본, 베트남, 태국, 대만' 등 국제선 4개 노선에 대한 '특가 항공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제공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판매되는 특가 항공권은 오는 10월27일까지 탑승이 가능하며, 유류 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편도 운임 총액 기준이다. 

노선별로는 '무안~일본 오사카 노선'이 최저 6만4800원부터 판매되며, '무안~베트남 다낭 노선'은 최저 16만1300원부터, '무안~태국 방콕 노선'은 최저 10만1300원부터 판매한다. 7월27일 신규 취항하는 '무안~대만 타이베이 노선'도 최저 8만4800원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무안국제공항발 특가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서만 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또 '무안~타이베이 신규취항'에 맞춰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494명'에게 1만원 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최대 4만원권'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일본, 베트남, 태국 노선에 이어 불과 3개월 내에 대만 노선까지 총 4개 노선을 개설해 침체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와 호남지역 주민들의 여행 편의를 크게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요 노선에 대한 지방도시 발 신규 취항과 운항 횟수를 늘려 지방공항 활성화라는 국적항공사의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의 여행 편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