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스웨덴전, 자유한국당의 6.13 지방선거 참패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9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양지열 변호사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최용수 전 축구감독이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 아쉬운 패배, 이변 가능성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정준길 전 대변인(자유한국당)이 자유한국당 6.13 지방선거 참패 이유와 쇄신 방법을 짚어본다.

4부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프랑스 웃고 한국 울었다 … 월드컵 첫 비디오 판독 도입, 판정 논란 줄일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김동석 미국시민참여센터 상임이사가 "한반도 평화 위해 미국 교민들이 의회 움직여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