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천곡 금잔디, '미니한복' 남심 흔들 '짧은치마 아래 각선미' 남성팬 무대 난입?

도전1000곡에 출연한 금잔디가 화제인 가운데 지난달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편이 주목을 받고 있다.

8일 SBS '도전 1000곡'에서는 임창정, 김창렬, 박나래, 장도연, 윤희석, 나비, 한혜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사진=MBC 방송 캡쳐

앞서 지난달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고속도로 여왕 트로트 가수 금잔디의 음악 활동, 일상 생활 등이 소개됐다.

방송에서 금잔디는 전국 곳곳의 행사에 참석했다. 금잔디는 자신이 직접 만든 '미니한복'을 입고 무대를 꾸몄다.

금잔디의 미니한복은 코르셋마냥 허리를 꽉 졸라맨 디자인 때문에 그녀의 잘록한 '개미 허리',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났다.

또 짧은 치마 아래 드러난 그의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는 남심을 흔들기 충분했다.

이날 한 노총각 남성 팬이 금잔디의 무대 위로 난입해 금잔디에게 무릎을 굽히며 악수를 청해 주변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전천곡 금잔디, 고속도로 여왕 이쁘네" "도전천곡 금잔디, 예쁘다" "도전천곡 금잔디, 노래도 잘하네" "도전천곡 금잔디, 실물 처음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