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말까지 디오스 20주년 고객감사 행사 진행
여름 성수기 앞두고 얼음정수기냉장고에 혜택 집중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는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프리미엄 냉장고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수요가 많은 얼음정수기냉장고에 구매혜택을 집중했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LG전자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융복합 제품으로 정수기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이 높다.

LG전자는 이번 달 초부터 다음 달 말까지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48ND79)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년 동안 무상으로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요금이 한 달에 1만5900원인 것을 감안하면 3년 혹은 2년 동안 받는 무상 혜택은 각각 57만2400원, 38만1600원에 이른다.

방문서비스는 매년 냉장고 내 얼음정수기 필터와 탈취필터를 교체해주는 서비스와 얼음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유로를 살균해주는 서비스를 포함한다.

   
▲ LG전자 모델이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 감사 행사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리터(ℓ)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MT3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외관에 무광 블랙 스테인리스 패턴인 ‘맨해튼 미드나잇’을 적용했는데, 주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줘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또 다른 모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SB35, J821SN35, J851SN33WJ)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통합 브랜드로 자리 잡은 ‘LG 디오스’는 LG전자가 1998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고에서 시작됐다. 당시에는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대부분을 해외 가전업체들이 점유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큰 의미가 있었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