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스터즈, SKT 페이커 vs 삼성 다데 '우주최강' 미드는 누구?

8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SK텔레콤 LTE-A 롤 마스터즈(이하 마스터즈)' SK텔레콤과 삼성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이날 공개된 대진표에 따르면 1세트에서는 삼성 오존과 최근 벌어진 롤챔스 서머 예선을 기분 좋게 통과한 SK텔레콤 T1 S가 맞붙는다.

   
▲ 롤 마스터즈 자료사진/SK텔레콤 제공

이어지는 2세트와 3세트에서는 SK텔레콤 T1 K가 연이어 출전을 하며, 삼성은 블루와 오존이 번갈아 나선다.

SK텔레콤 T1 K는 2,3세트를 잡고 경기를 끝내겠다는 각오다.  그러나 삼성 갤럭시의 블루와 오존의 기세는 가히 하늘을 찌를 정도.  

이어지는 4세트는 앞선 대진에 따라 SK텔레콤 T1 S와 삼성 블루가 나서고, 5세트는 양 팀 엔트리의 선수 들 조합이 가능한 마스터 매치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팀간의 세부 전적을 살펴보면 SK텔레콤 T1 K는 여태까지 온게임넷 LOL 리그에서 삼성 블루를 8번 만나 7승 1패로 크게 앞서고 있다.

'다데' 베어진이 과연 세계 최강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를 넘어설 수 있느냐는 것이 가장 큰 관심사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마스터즈, 명승부다" "롤 마스터즈, 세계 최강을 가리는 대회" "롤 마스터즈, 떨리네" "롤 마스터즈, 페이커가 날뛰면 끝" "롤 마스터즈, 오존하고 블루가 너무 쎈데" "롤 마스터즈, 과연 누가 이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