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부부.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부부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다.

KBS 2TV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21일 강형욱과 가희 부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은 한국계 미국인 아내 수잔 엘더와 사이에 지난해 11월 아들 주운 군을 낳았다. 반려견과 소통하는 데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형욱이 육아에는 얼마나 '슈퍼맨 아빠'의 역할을 하고 있는지 지켜볼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강형욱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수잔 엘더와 특별했던 만남, 만난 지 3일만에 동거를 한 사연 등을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주온은 이들 부부가 결혼 지 7년 만에 얻은 귀한 아들이다.

   
▲ 사진=강형욱, 가희 인스타그램


최근 둘째를 얻은 가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출산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희는 지난 2016년 3월 세 살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 씨와 결혼했다. 그 해 10월 첫째 아들 노아 군을 낳았고, 지난 16일에는 둘째 아들 시온 군을 출산해 두 아들의 엄마가 됐다.

강형욱이 등장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4일 방송되고, 가희의 출연분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