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카트쇼2'에서 기은세가 인생샷 촬영 노하우를 공개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배우 기은세와 변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사진=MBN '카트쇼2' 방송 캡처


이날 '카트쇼2'에서 기은세는 수지와 똑 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소라는 "직접 뵈니 수지 씨와 굉장히 비슷하다"며 감탄했고, 기은세는 '수지 도플갱어'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기은세는 "예전에 '수지 메이크업'이라는 영상을 찍은 적이 있는데, 그 때 사진이 닮게 나와서 이슈가 된 것 같다"며 당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고, 이를 본 출연진은 일동 탄성을 내뱉었다.


   
▲ 사진=MBN '카트쇼2' 방송 캡처


4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 기은세. 그는 사진 잘 찍는 방법을 묻는 이소라의 말에 자신만의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기은세는 "피사체 밑에서 찍는 건 모두가 아는데, 보통 앉아서 상대방을 찍어준다. 그렇게 찍으면 구도가 가식적이다"라며 입을 열었다.

기은세는 "서서 찍는데, 핸드폰을 배 쪽에 두고 몸 쪽으로 최대한 당겨야 한다"면서 "핸드폰 화면 밑에 피사체의 발끝이 닿게 맞추고 촬영하면 된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트쇼2'는 스타들이 아무도 없는 빈 마트를 쇼핑하면서 그들의 근황과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살림 노하우까지 제공하는 무제한 장보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