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자유한국당의 쇄신 흐름, 한러 정상회담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5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안상수 자유한국당 의원이 한국당 혁신비대위 준비위원장 임명! 난파 직전의 당, 쇄신 방안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구본철 자유한국당 재건비상행동 대변인이 '정풍운동 1차 명단 발표한 한국당 재건위... '홍준표, 김무성 정계 은퇴' 외치는 이유는?'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김진향 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 이사장이 "개성공단은 퍼주기 아닌 퍼오기... 연내 재가동해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러 의회에 남북 의회 대화 추진 제안 & 검경 수사권 조정 환영'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명진 스님이 '싱가포르 공동성명부터 북·중, 한·러 정상회담까지, 한반도 정세 전망'에 대해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