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아시아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대중교통비를 지원하는 ‘럭키택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J트러스트 제공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9월 2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매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 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J 트러스트 럭키택시 광고가 부착된 택시의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후 해당 게시물의 링크를 JT금융그룹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단, SNS에 럭키택시 인증 사진 업로드 시 ‘#JT금융그룹’, ‘#럭키택시’ 등의 해시태그를 반드시 입력해야만 참여가 인정된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매월 10일 JT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J 트러스트 그룹은 럭키택시 이벤트 홍보의 일환으로 쩜피 한정판 교통카드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국내 대중교통 이용 확산과 최근 전국적인 환경 악화 문제로 나타나고 있는 미세먼지 문제 해결에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친환경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세먼지 저감 등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활동을 토대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 트러스트 그룹 ‘럭키택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JT 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