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롱바오 전문점 딘타이펑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딘타이펑 멤버쉽 ‘펀앤펑 카드(Fun&Fung Card)’ 회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딘타이펑 공식 홈페이지에서 딘타이펑 멤버쉽 10만 회원 돌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10명에게 딘타이펑 5만원 식사권을 준다.

   
 

또 딘타이펑 멤버쉽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 달 간 매주 색다른 혜택의 문자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첫째 주는 샤오롱바오 10개, 둘째 주는 유린기 50% 할인, 셋째 주는 게살송이 수프 2개, 넷째 주는 에이드 2잔을 각각 증정한다.

쿠폰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되며 딘타이펑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딘타이펑 멤버쉽 펀앤펑카드’는 회원들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딘타이펑만의 고유 회원 서비스다. 멤버쉽 회원들은 해당 카드 제시 시, 결제금액 10% 할인과 매주 월요일 딘타이펑 베스트셀러 ‘샤오롱바오’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재훈 딘타이펑코리아 상무는 “그동안 딘타이펑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자그마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만찬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