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병화 기자]현대건설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에서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지상 1~2층, 총 63개 점포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과 함께 들어서는 단지로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상업시설로 대부분의 점포가 고객 동선을 고려해 외부에 노출되도록 설계됐다.

특히 별내역 역세권 상업시설로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2023년 개통되면(예정), 유동인구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힐스 에비뉴 스테이원 조감도/자료=현대건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유동인구의 집객력을 높일 수 있도록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했으며, 2층에 상업시설 전용 주차장을 설계해 고객들이 편하게 매장에 출입할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의 점포가 이면 개방형으로 가시성 확보에도 유리하다.

전체 외관은 유럽풍으로 꾸며 멋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단지 내에 중앙광장이 설계돼 상업시설의 유럽풍 디자인과 연계해 상가의 차별성을 높였다.

또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의 578실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생활숙박시설이 중소형 위주로 구성된 만큼 소비력 높은 젊은 고정 수요가 많을 전망이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분양관계자는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상업시설인 만큼 안정적인 투자처로 손색이 없다”며 “신도시 역세권 상업시설이라는 희소성과 고객동선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설계 등이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견본주택 내에 위치하며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