욍복총액 9만9000원부터...삿포로도 연내 취항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에어서울은 8월 27일부터 일본 후쿠오카에 신규 취항을 기념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취항일 기준 후쿠오카 노선의 항공권을 편도 왕복총액 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순수 항공운임은 1만9200원으로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을 포함한 왕복 총액이다. 

   
▲ 사진=에어서울 제공


탑승기간은 8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며,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에어서울의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8월 27일부터 하루 한 편, 주 6회 운항하며, 9월 28일부터는 매일 운항한다.

에어서울은 후쿠오카 신규 취항으로 동경과 오사카에 이어, 일본 주요 도시 노선을 모두 운항하며, 여행객들의 여행지 선택의 폭을 한층 확대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은 후쿠오카 외에도 인근 지역 내 나가사키, 히로시마 등에도 취항하고 있어, 이용객들은 후쿠오카로 출국해 근교까지 관광한 다음 나가사키공항에서 인천으로 입국하는 등, 다양한 여행 일정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곧이어 에어서울은 일본 오키나와와 삿포로(치토세)에도 연내 취항할 예정으로, 국내 8개 항공사 중 가장 많은 일본의 13개 도시에 취항하며 노선 네트워크를 확장하게 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