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베로카 공식 페이스북서 참여 가능

바이엘코리아의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Berocca Performance)' 발포정이 직장인을 위한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roccaKorea)을 통해 ‘당신의 응원 메시지, 베로카가 써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벌인다.

   
▲ 바이엘코리아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응원 메시지 제작 이벤트 포스터 / 사진=바이엘코리아 제공

이번 이벤트는 앞서 진행된 용산역 ‘베로카 응원 계단’의 종료일인 9일을 시작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베로카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자기 자신이나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보내고 싶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혹은 힘이 되는 명언이나 좌우명 등을 올리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벤트 시작일 다음 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5명씩 선정해 당첨자의 캘리그래피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당첨된 메시지는 유명 캘리그래퍼가 직접 작성해 독특한 디자인이 가미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메시지로 제작되고, 사진 파일로 베로카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다.

김현철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대표는 “일상에 지쳐 있는 직장인들이 멀티 발포비타민 베로카와 함께하는 응원 캠페인을 통해 서로에게 격려가 되고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 형태로 체내 흡수가 빠르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