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카메오로 출연한 박호준 헤어디자이너가 화제다.

9일 오후 박호준 헤어디자이너 측 관계자는 “박호준 씨가 싸이 측 섭외 요청에 따라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 싸이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 캡처

이어 “딱히 친분은 없지만 박호준 씨가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연락이 온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박호준 씨는 싸이의 뮤직비디오 시놉시스를 듣고 출연을 결정했고 싸이·스놉독과 함께 즐거운 뮤비 촬영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이발사로 깜짝 등장을 한 박호준은 1초에 7번의 가위질을 하는 놀라운 테크닉으로 이미 SBS ‘스타킹’에 2회 연속 출연한 바 있다.

또 박호준 헤어디자이너는 세계최초 헤어퍼포먼스라는 장르를 개척하기도 했다.

한편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편의점에서 숙취해소 음료나 컵라면을 먹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부터 사우나에서 몸을 푸는 모습, 폭탄주를 마시는 장면, 술을 마시고 싸움이 벌어지는 모습 등이 다양한 한국의 음주문화를 보여준다.

싸이 행오버 박호준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박호준, 대단하네” “싸이 행오버 박호준, 유명하구나” “싸이 행오버 박호준, 이번 뮤비 대박” “싸이 행오버 박호준,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