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스 전기레인지 성장세 가속...올 2분기 판매량 기간 대비 약 2.5배
탁월한 조리성능, 뛰어난 디자인, 위생, 안전, 편의성 인기 비결로 꼽아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출시한 디오스 전기레인지 판매량이 지난해 대비 2.5배 증가했다.

LG전자는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올 2분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대수 기준으로 약 2.5배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올 1분기와 비교해도 약 50% 늘었다.

이 회사는 올해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량이 프리미엄 제품을 본격 출시한 2015년 이후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인기 비결로 조리성능이 탁월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 위생, 안전, 편의성을 꼽았다. 

LG전자는 최근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탑재한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모델명: BEY3GT)’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별도의 승압공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가운데 단일화구 기준으로 가장 높은 3000와트(W) 화력의 인덕션을 탑재해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또 무선인터넷(Wi-Fi)을 탑재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제품 상태를 모니터링하거나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화력을 터치패널로 선택하거나 손가락으로 밀어서 선택할 수 있는 ‘다이렉트 슬라이드 컨트롤’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출력을 차단하거나 일정온도 이상이 되면 스스로 출력을 조절하는 ‘2중 과열방지시스템’ △작동상태, 화력 등을 알기 쉽게 보여주는 ‘화력 인디케이터’ △아이들이 제품을 작동하지 못하도록 해주는 ‘잠금기능’ 등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동시에 배려했다.

김현진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디오스 전기레인지만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전자가 출시한 디오스 전기레인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LG전자가 올 2분기에 국내에 판매한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2.5배 늘었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