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할인 혜택부터 호텔 할인까지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카드사에도 휴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휴가철은 ‘해외여행’을 위한 혜택이 풍성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우선 하나카드는 아시아나 항공에서 6월 말까지 유럽·홍콩·싱가폴·대만 노선의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천공항 혜택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공항철도 1500원 할인, 호텔 10% 할인, 라운지 할인 또는 1+1입장, 스파온에어 10% 할인,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우리카드도 이달 말까지 아시아나항공에서 항공권을 예매하면 최대 27%를 할인해 준다. 인터파크투어에서 ‘카드의정석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 항공권에 대해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미국 뉴욕 왕복항공권을 29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항공권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호텔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마스터카드는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고다, 반얀트리&앙사나, 유럽지역 IHG 호텔과 제휴를 맺고, 해외 호텔 숙박비 할인 및 무료 숙박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은 온라인 호텔 숙박 예약 사이트인 아고다에서 국내 및 해외 호텔 객실을 마스터카드로 등록하고 결제하면 12%의 숙박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예약 하고, 12월 31일까지 투숙하면 된다. 

반얀트리 호텔 리조트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반얀트리와 앙사나 소속 호텔과 리조트에서도 경제적으로 투숙할 수 있다. 마스터카드 소지자는 예약 및 결제시 2박 요금으로 3박 숙박 및 추가 혜택을 제공 받는다. 추가 혜택은 매일 2인 무료 조식, 무료 와이파이, 스파 및 갤러리 20% 할인,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등이다. 예약 기간은 내년 3월 31일, 숙박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의 유럽지역 호텔도 최대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 숙박 기간은 내년 12월 31일까지다. 

BC 유니온페이 신용카드 고객이면 이달 말까지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은 20%, 아고다와 익스피디아는 15%의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아고다의 경우 다음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