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15(이상)요금제 가입 고객 대상 '쥬라기월드' 소장 영화 제공
1000명 추첨 통해 피규어·페이퍼토이·텐트 등 쥬라기월드 굿즈 증정
[미디어펜=이해정 기자]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 tv와 영화 콘텐츠 대표 사업자 NBC유니버설이 제휴하고, 7월 한달 동안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KT는 이벤트에 응모한 올레 tv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쥬라기월드:폴른킹덤' 3D 페이퍼 토이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7월 올레 tv 15 이상 요금제로 신규 가입하거나, 변경한 고객 전원에게 '쥬라기월드(2015)' 소장용 영화(VOD)를 기본 제공한다. 다만 일반 가정용 상품 및 기본단말에 한정하며 복수단말은 제외된다. 제공 영화는 해지 전까지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개통 후 10일 내 셋톱박스에 영화 교환 쿠폰이 자동 적립되며, 해당 쿠폰으로 적립일로부터 30일 내 해당 영화를 직접 구매하면 된다.

   
▲ KT홍보모델이 '쥬라기 피규어가 쏟아진다'를 주제로 하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제공

KT는 '올레 tv 10주년 엠블럼'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시행한다. 올레 tv, KT매장, KT닷컴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엠블럼을 찍어 SNS에 '#올레tv, #1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게시자 중 100명을 추첨해 대형 쥬라기월드 피규어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7월 중순 올레 tv 개봉 예정인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 VOD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과 쥬라기월드 럭키박스(110명)을 증정한다. 쥬라기월드 럭키박스는 쥬라기월드 영화 팬들을 위한 레고, 피규어, 티셔츠, 음료수 등이 랜덤으로 포함됐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 일환으로 기획됐다. 2분기 '키즈'에 이어 3분기는 '무비'를 테마로 영화 굿즈 증정, 야외 상영회 초대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성환 KT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올레 tv 10주년을 맞아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 올레 tv 개봉 시점에 총 1억여원에 달하는 고객 경품을 준비했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즐거움도 No.1', '올레 tv 텐 페스타'를 통해 2018년을 올레 tv의 해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