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가 강동원의 매력을 언급했다.

10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는 윤종빈 감독, 배우 하정우, 강동원, 이성민, 조진웅, 마동석, 윤지혜, 정만식, 김성균, 김재영 등이 참석했다.

   
▲ 배우 하정우, 강동원/뉴시스

이날 강동원은 “오랜만에 연기를 하려니 답답해 죽겠더라”며 “노하우도 까먹은 상황에 속앓이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에 하정우는 “전혀 느끼지 못했다”며 “강동원은 강동원이구나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동원은 카메라에서도 매력적이지만 카메라 뒤에서는 더 매력적이다. 본인이 먼저 주변사람들에게 다가가 실제 강동원이 어떤 사람인지 적극적으로 이끄는 모습을 봤다. 굉장히 놀라웠다”며 칭찬했다.

또 “처음에 강동원을 생각했을 때보다 그 이상의 매력을 느꼈다. 무엇보다 굉장히 마초적이고 우리 중 제일 상남자같은 성향을 가지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영화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이다. 오는 7월23일 개봉 예정이다.

군도: 민란의 시대 강동원 하정우 군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군도: 민란의 시대 강동원 하정우, 정말 멋있어” “군도: 민란의 시대 강동원 하정우, 이번 영화 꼭 봐야지” “군도: 민란의 시대 강동원 하정우, 영화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