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크리스탈의 남성 이상형에 "좀 이상한 사람 좋아해" 걱정

소녀시대 제시카가 친동새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나쁜남자'를 좋아한다고 걱정해 눈길을 끌었다.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10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에서 남성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 제시카 크리스탈/사진=온스타일TV 방송 캡처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의 이상형에 대해 "딱히 없는데 느낌이 있다. 약간 이상한 느낌 좋아한다"고 말했고, 크리스탈은 "느낌은 모든 사람에게 중요하다. 그 느낌 갖기 힘든 거 알지 않느냐"고 말했다.

특히 크리스탈은 "마음에 들어하는 남성에 대해 언니가 '아닌 것 같아'라고 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제시카는 "아닌 건 아닌 거니까!"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크리스탈은 "조니 뎁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과거 조니 뎁이 케이트 모스와 사귀었는데, 그런 커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하지만 제시카는 "난 조니 뎁 같은 사람은 반대다. 수정이도 알 거다. 그런 사람이 별로라는 것"이라며 "네가 약간 반항기가 있어서 그렇다. 세상에 뭐가 그렇게 불만이 많냐. 그냥 반듯한 사람 만나면 된다"고 조언했다.

제시카 크리스탈 남성 이상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크리스탈 남성 이상형, 언니 걱정하는 마음 이해되네"  "제시카 크리스탈 남성 이상형, 크리스탈이 좀 독특한 사람을 좋아하네"  "제시카 크리스탈 남성 이상형, 크리스탈 어리지 않는데 자기 생각이 있는 거지"  "제시카 크리스탈 남성 이상형, 크리스탈 나쁜 남자 스타일 좋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