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성령 백지영, "예쁜 푼수" vs "성형미모 3위" 저격수들? '웃음'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김성령과 가수 백지영이 서로 디스를 해 웃음을 줬다.

11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곱게 늙은 언니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세계적 발레리나 강수진, 배우 김성령, 가수 백지영이 출연했다.

   
▲ '라디오스타' 김성령 백지영 강수진/사진=MBC 방송 캡처

이날 MC들은 김성령이 게스트 미모순위로 1위 강수진, 2위 김성령, 3위로 백지영을 꼽은 것을 언급하며서 규현은 "김성령 씨가 '지영이는 성형했잖아'라고 했다"며 사전 인터뷰를 폭로했다.

김성령은 당황한 표정으로 아니라고 손사래를 쳤지만 백지영은 웃으며 "언니라 뭐라 할 수도 없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 역시 사전 인터뷰에서 "김성령은 예쁜 푼수"라고 말한 사실이 공개되자 당황했다.

놀란 백지영은 "언니가 순수한 모습이 좋다고 썼다. 보통은 여자들이 내숭도 있고 남자들 앞에서 자기 관리를 잘하는 친구들이 인기가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 언니는 나처럼 푼수도 떠시고 그래서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두루두루 많은 남자가 좋아할 거 같지는 않다는 뜻이었다"라고 진땀을 뺐다.

라디오 스타 김성령, 백지영, 강수진 출연에 네티즌들은 "라디오 스타 김성령  백지영 강수진, 정말 재밌다"  "라디오 스타 김성령 백지영 강수진, 입담 좋네"  "라디오 스타 김성령 백지영 강수진, 다들 예쁜 푼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