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한반도 정세 전망, 안철수 바른미래당 전 서울시장 후보의 잠정적 정계 은퇴 발표, 태국 동굴 소년들 구조 작업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0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북미 간 신경전 고조, 올해 종전선언 가능할까?… 한반도 정세 전망'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안철수 바른미래당 전 서울시장 후보의 잠정적 정계 은퇴 발표 및 국회 원 구성 진행 상황에 대해 전한다.

4부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종민 편집장(태국 교민잡지)이 태국 동굴 소년들 구조 작업 진행 상황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지구 평면설에 이어 호주는 존재하지 않는다 주장하는 사람들'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