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를위하여' 개봉 속 이태임 '아찔' 19금 베드신 주목..."이 정도였어?"

영화 '황제를 위하여'가 개봉하면서 배우 이태임의 19금 베드신 영상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제작진 측은 최근 이태임의 베드신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태임은 몸에 달라붙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베이글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깊게 파인 의상 사이로 환상적인 가슴 볼륨감을 드러내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영화 '황제를 위하여' 개봉 속 이태임 베드신 다시 화제/사진=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

또한 공개된 스틸컷 속 이민기와 이태임은 하얀 침대 위에 격렬한 키스를 나누며 배드 씬을 소화하고 있다. 이태임은 상의가 약간 탈의된 상태로 영화의 아찔함을 드러내고 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다. 이 영화는 11일 개봉했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베드신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너무 야하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굉장히 관능적이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진짜 섹시하다"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몸매가 장난이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