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이하나에 서인국 "티저영상 코믹 댄스 감사" 이유 들어보니...'훈훈'

배우 서인국이 드라마 ‘고교처세왕’ 제작발표회에서 이하나에게 코믹댄스에 대해 감사를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제작발표회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제원 감독, 양희승 작가, 서인국, 이하나, 이수혁, 이열음 등이 참석했다.

   
▲ '고교처세왕' 이하나/사진=tvN 제공

서인국은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공개된 ‘고교처세왕’ 티저 영상의 코믹댄스를 언급하며 “춤을 즐기는 편도 아니고 연습도 거의 안 했는데 이하나에게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서인국은 “티저 영상은 짧지만 촬영 당시 24시간 내내 찍느라 스태프들과 배우들도 힘든 상황이었다. 그런데 이하나가 인터넷에서 코믹 춤을 검색해오는 등 다 준비해왔더라”고 말했다.

서인국은 이어 “나는 ‘대충 춰야지’ 했는데 이하나가 준비한 대로 굉장히 리드해 줬다. 덕분에 재미있는 티저 영상이 나와서 대놓고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드라마다. 처세를 모르는 단순 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해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이 펼쳐진다.

 드라마 ‘고교처세왕’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