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촛불 시위 당시 계엄령 문건을 작성한 정황이 드러나며 존폐 기로에 선 국군기무사령부 문제, 국회 하반기 원 구성, 문재인 정부의 신남방정책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응기 한국외대 인도어과 겸임교수가 '신남방정책으로 뜨는 인도! 현지 시장 공략법은?'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논란의 기무사, 해체 수순 밟아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3부 '노르가즘' 코너에서는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법사위원장 결국 제1야당에게로… 국회 원 구성 협상 결과 평가'를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허재 남자 농구대표팀 감독이 '아들 둘과 아버지의 고향 방문, 남북통일농구대회 못다 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강미진 데일리NK 기자가 '김정은 위원장의 삼지연군 시찰… 삼지연에선 무슨 일이?'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