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유우 닮음꼴' 손수현, 시구도 일품인데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손수현이 일본 톱스타 아오이유우와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사실이 주목받고 있다.

손수현은 지난해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청순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 아오이유우아 손수현/사진=온라인커뮤니티

특히 손수현은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얼굴과 가냘픈 몸매 등 일본 톱 여배우 아오이 유우를 닮아 이 때 '아오이 유우 닮음꼴'로 큰 관심을 받았다.

손수현은 1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KIA와 한화의 경기에 앞서 마운드에 올랐다.

손수현은 시구에 앞서 "많은 관중과 멋진 선수단 앞에서 시구를 하게 돼 떨리면서도 설렌다"며 "멋진 시구로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에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고 싶다"고 전했다.

손수현은 시구를 마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사히 시구를 마쳤어요. 더 잘 던지고 싶었는데 너무 떨려서 낭창낭창 거린 모습이 부끄럽네요. 악"이라는 글과 함께 이날 마운드에 입고 오른 유니폼 사진을 올렸다.

이날 경기에서 KIA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손수현은 한화 이용규를 타석에 두고 긴 팔다리를 이용해 멋진 명품 시구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손수현 아오이유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오이유우 손수현, 누가 누군지 몰라"  "손수현 아오이유우, 예쁘다"  "아오이유우 손수현, 버스커버스커 뮤비에 나왔구나"  '아오이유우 손수현, 닮음꼴이 처음 화제가 된 건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