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성령 백지영, "성형미인" 에 "언니는 벼락스타" 반박 '웃음'

배우 김성령과 가수 백지영이 '라디오스타'에서 돌직구 신경전을 보여 웃음을 줬다.

김성령과 백지영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발레리나 강수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 '라디오스타' 김성령 백지영/사진=MBC 방송 캡처

윤종신이 이날 김성령의 사전 인터뷰 내용을 공개하며 "김성령 씨에게 오늘 나온 사람들 외모 순위를 말해달라고 했더니 1위에 강수진, 2위에 김성령, 3위로 백지영을 꼽았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김성령 씨가 '지영이는 얼굴 고쳤잖아'라고 말했다"고 폭로했고 당황한 김성령은 손사래를 쳤다.

이에 백지영은 "언니라서 뭐라고 할 수도 없다"라며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참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의 반격도 만만찮았다. 규현은 "백지영 씨가 김성령 씨에 대해 '그 언니는 인기 얻은 지 얼마 안 되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며 불을 붙였다.

김성령과 백지영 두 사람 모두 얼굴이 굳었다. 백지영은 예상치 못한 규현의 발언에 "요즘 들어 더 예뻐지고 주목을 받으셨다"라는 뜻이었다며 수습에 나섰다.

그러자 윤종신은 "어쨌든 벼락스타 느낌이 난다는 소리 아니냐. 일명 '졸스타'라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으로 연결시켰다.

김성령 백지영 신경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령과 백지영, 친한가봐"  "김성령 백지영, 겉으론 웃고 있지만 속으론 부글부글?"  "김성령 백지영, 둘다 성격이 털털하고 솔직한 사람들"  "김성령과 백지영, 재밌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