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최저임금 인상 문제, 바른미래당 전당대회준비위원회 구성, 조계종 적폐 청산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계상혁 전국편의점가맹점협회 회장이 "인건비 압박 심해…최저임금 차등 적용 필요"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최저임금 인상 후폭풍을 향한 영세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반발과 관련, 정부의 입장을 밝힌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최저임금 동결해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또한 '전당대회준비위원회 구성, 당권 경쟁 시작'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영국 조계종 적폐 청산 시민연대 상임대표가 '설조스님 단식 28일째… 더디기만 한 조계종 적폐 청산'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자연재해 알아차리는 동물의 예지 능력? 진짜일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