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조재윤이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배우 조재윤은 1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우로서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고민하는데, 이번 드라마가 그런 작품이지 않았나 생각된다"고 운을 뗐다.

그는 "한 작품 안에서 액션부터 로맨스까지 여러 장르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면서 "'기름진 멜로'를 통해 만난 좋은 배우들과 연기하고, 인연을 맺을 수 있어 기쁘고 감사했다"고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주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에게 감사하다. 또한 '기름진 멜로'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즐겁게 시청해주시는 시청자들이 있었기 때문에 매 작품이 더욱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 캐릭터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조재윤은 ‘기름진 멜로’에서 장혁의 오른팔인 건달이자 이준호의 주방에서 칼판을 담당하는 요리사 오맹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첫 로맨스 연기에 도전, 박지영과 설레는 중년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즐겁게 했다.
 
조재윤이 출연하는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늘(17일) 오후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