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아이유 기프트 카드 5만원권 이미지/사진=삼성카드 제공


삼성카드 'taptap'은 삼성카드의 디지털 신청 전용 카드 브랜드로, 주 타겟층인 20, 30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행사 대상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아이유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삼성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 카드는 △taptap O △taptap S △taptap I △네이버페이 taptap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삼성 페이 삼성카드 taptap △CU·배달의민족 삼성카드 taptap △Toss taptap s 등 총 8종이다.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페이코 앱, 삼성페이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디지털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taptap' 이용회원들을 위해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5만원권 아이유 삼성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taptap'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