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에 타이어 공식 후원 中
현장 이벤트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19일 넥센타이어는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슈퍼레이스)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개최된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를 지난 4월부터 공식 후원해 오고 있으며, 오는 19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슈퍼레이스' 4라운드의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 경기장면 /사진=넥센타이어


먼저, 부스에 마련된 트로피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본인 SNS에 올리면 짐백, 차량용 방향제 등의 선물을 현장에서 지급 한다. 또한,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워터 파크 및 테마 파크 티켓을 증정한다. 더불어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티셔츠, 타포린 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를 통해 넥센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라운드에서 해왔던 후원을 넘어 비즈니스 파트너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의 공식 타이어로 지정된 넥센타이어의 '엔페라 SUR4G'는 우수한 그립력을 자랑하는 레이싱 전용 타이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