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내면 kth, 리브로 상품 등 최고 두배 즐길 수 있어

KT가 4일(목) 최근 kth, ktmusic, 리브로와 제휴를 맺고 QOOK 고객이 월 일정액을 내면 제휴사의 상품을 2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컬처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처팩’의 세부상품은 세가지로, QOOK 고객 중 월 1권 정도의 독서애호가는 월정액 5천원의 리브로 제휴상품을 가입하면 매월 1만원의 온라인 도서구매권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마니아 고객은 월정액 5천원을 내면 kth의 1만원의 게임머니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음악애호 고객은 월정액 3천5백원으로 ktmusic이 보유중인 MP3를 매월 45곡 정도(5천원 상당)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컬처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QOOK 홈페이지와 제휴사 모두에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KT 송영희 홈고객전략본부장(전무)은 “QOOK 상품 1개 이상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중복 가입도 가능하다”며 “이번 ‘컬처팩’ 출시로 QOOK 결합상품의 제휴형 종류가 14종으로 확대, 고객의 선택폭이 대폭 늘어났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파악, 고객에게 필요한 결합상품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컬처팩’에 대한 가입 및 문의는 QOOK 홈페이지(qook.co.kr)의 결합상품 코너나 국번없이 100번(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