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타이어 안전점검 받고 휴가 가세요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안전점검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금호타이어는 24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망향(부산방향), 군산(서울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5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 금호타이어는 24일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4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금호타이어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금호타이어 신제품 ‘마제스티9’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이 제품은 출시 초부터 고급세단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시장에 입소문이 돌며 기존 제품에 이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문형종 금호타이어 CS팀장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타이어의 피로도가 높아지므로 여행 전후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량 및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