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기흥점 신축공사 기공식 가져
   
▲ 25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부지에서 열린 이케아 기흥점 기공식에서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와 백군기 용인시장, 안예 하임 이케아 기흥점장(좌로부터)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첫 삽을 뜨고 있다./사진=이케아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케아의 한국 3호점이 경기도 기흥으로 확정됐다. 이케아는 경기도 광명과 고양에 매장을 오픈해 영업 중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25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부지에서 이케아 기흥점 신축공사 기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기공식에는 백군기 용인시장과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 안예 하임 이케아 기흥점장 등 이케아 코리아 및 용인시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케아 기흥점은 광명점과 고양점에 이은 이케아의 세 번째 한국 매장으로, 주차장을 포함한 연면적 9만1000m2의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이며 2019년 말 완공 예정이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 기흥점을 통해 수도권 남부지역 고객 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케아 코리아는 앞으로도 멀티채널 리테일 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쇼핑 편의를 높여 더 많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이케아 고유의 홈퍼니싱 경험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