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한효주가 '인랑'에서 최민호와 김무열의 호흡에 찬사를 보냈다.

배우 한효주는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미디어펜과의 인터뷰에서 영화 '인랑' 촬영 후일담을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 '인랑'의 배우 한효주가 미디어펜과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워너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이날 한효주는 '인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신으로 김무열과 최민호의 취조 신을 꼽았다. 최민호는 특기대원 소속 에이스 김철진으로 분해 적대 관계인 공안부 차장 한상우(김무열)로부터 거친 심문을 받게 된다.

한효주는 "시나리오에서보다 표현이 더 극대화된 것 같다"고 해당 장면을 떠올리며 "민호 씨가 가진 에너지가 좋더라"라고 최민호를 칭찬했다.

이어 "민호 씨는 현장의 비타민이다. 민호 씨가 오면 현장이 밝아지고 분위기가 좋아진다"며 "웃는 걸 한 번도 본 적이 없던 스크립터 언니도 민호 씨가 촬영장에 오면 웃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야누스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전율을 안기는 김무열 또한 한효주가 좋아하는 얼굴이다. 그는 "김무열 씨 얼굴은 유럽 배우 같기도 하고 독특한 매력이 있다. 연기를 정말 잘하시더라"라며 김무열과 최민호의 뜨거운 대치 신에 다시 한 번 깊은 소회를 내비쳤다.

한편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 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한효주는 극 중 빨간 망토 소녀(신은수)의 언니 이윤희로 분해 그간 본 적 없던 얼굴을 선보인다. 그는 도통 속내를 알 수 없는 인물로 욕설을 내뱉으며 거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애달픈 눈빛으로 내면의 상처를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인랑'은 오늘(25일) 개봉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