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에어부산이 오는 31일부터 부산~블라디보스토크 신규취항 노선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모두 합한 편도 총액 기준 9만 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8월 10일까지 판매되며, 탑승기간은 8월 5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 사진=에어부산 제공


러시아 동쪽에 위치한 블라디보스토크는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새로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부산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비행시간은 3시간 이내에 불과해 가장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유럽이기도 하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종착지이기도 한 블라디보스토크는 아르바트 거리, 해양공원, 독수리 전망대, 루스키 섬 등 볼거리와 킹크랩, 곰새우, 샤슬릭과 같은 먹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블라디보스토크는 8월 평균 기온이 20도 내외로 우리나라보다 선선한 날씨와 맑은 공기를 즐길 수 있다.

에어부산은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와 더불어 블라디보스토크 노선 항공권 구매 손님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에어부산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50명에게 치킨 및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자는 8월 16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현지 시각 기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13시 50분(화‧일), 오후 13시35분(금) 출발하며 현지에서 오후 18시 50분(화‧일), 오후 19시 5분(금) 출발 스케줄이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