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성남 안나의 집에 닭고기 600마리 증정...노숙인들에게 삼계탕 배식
   
▲ BBQ가 27일 중복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닭고기 600마리를 기부했다. 김하종 안나의 집 대표(가운데)가 안나의 집에서 BBQ 닭고기 기부 행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너시스BBQ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BBQ는 27일 중복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닭고기 600마리를 기부했다. 기부된 닭고기는 따뜻한 삼계탕으로 조리돼 600여명의 노숙인들에게 배식됐다.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에는 인기 중년 배우 금보라가 함께 했다.

BBQ 윤경주 대표는 "비비큐는 중복을 맞아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삼계탕을 대접하고자 신선육 600마리를 기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범위의 기부 활동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비큐는 안나의 집에 2012년 부터 매년 복날과 추석 및 설날, 연말 등에 지속적으로 닭고기를 기부해 오며 노숙인들에게 한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BBQ는 아프리카 구호단체인 '아이러브아프리카', UN 세계식량계획 'WFP' 단체의 매칭펀드를 통한 후원,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치킨캠프' 운영, 사회복지단체에 치킨을 기부하는 '치킨릴레이' 등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