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16일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쉐보레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는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한층 역동적인 제품 이미지를 강조한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 한국GM, 쉐보레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 출시/한국GM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에는 차량 전면과 사이드 스커트, 후면을 감싸는 고강도 스포츠 바디 킷, 대구경 크롬 팁 머플러, 리어 스포일러, 최고급 17인치 알로이 휠 등이 적용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아베오RS에 적용된 메탈 소재의 스포츠 페달과 프론트 도어 실 플레이트가 쓰였다. 아울러 젯 블랙, 다크 티타늄을 적용한 인테리어를 채택해 차량 안팎으로 상품성을 높였다.

아베오 세단 스포츠 패키지는 뉴욕 레드, 러시안 블랙 등 총 2종의 외장 색상으로 출시되며, 자동변속기 기준 판매가격은 1706만원이다.

   
▲ 한국GM, 쉐보레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 출시/한국GM

조인상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는 젊고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상품개발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전 세계 동시 개봉에 앞서 1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내 트랜스포머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0명을 선정,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리는 영화 특별 시사회에 초대한다. [미디어펜=김태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