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오는 17일 오후 5시부터 40여 가지 세계맥주를 시음하는 ‘월드비어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와 롯데아사히, 하이네켄,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디아지오 등 협력회사 20여 곳이 함께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RAUM에서 홈플러스 고객을 초청해 기네스, 아사히, 파울라너, 칼스버그, 필스너우르켈 등 40여 가지 세계맥주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홈플러스에서 발송한 고객 초청장을 수령한 고객에 한해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행사장에서 선착순으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월드비어 페스티벌에는 시음행사 및 베스트 오브 베스트 비어 선발대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도 준비돼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사 수익금 전액은 홈플러스와 협력회사의 이름으로 유소년 축구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행사장 안전 대책을 위해 사전에 대중교통 이용 안내 고지와 경호요원 배치 및 안전 귀가를 위해 현장에 셀프 음주 측정기 비치하고 부득이하게 자가 차량 이용 고객에게는 대리운전 기사 연결 서비스도 실시한다.

김홍석 홈플러스 맥주 바이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브라질 월드컵이 세계인의 축제의 장인 만큼 다양한 국가의 맥주를 접할 수 있는 이색적인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