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는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함께 응원하는 ‘코리아 비 넘버원(Korea Be No.1)’ 이벤트와 밤샘 응원으로 지친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911’ 이벤트 등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오는 27일 진행되는 ‘코리아 비 넘버원’ 이벤트는 비오템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기발한 사진을 응원 메시지와 함께 남기면 된다.

가장 독창적인 사진과 재치있는 응원 메시지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UV 디펜스’ 30ml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 75ml를 준다.

‘피부 911’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응원 일시와 장소, 함께 응원하는 인원수를 포함한 밤샘 응원 계획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응원에 동참한 지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30ml 샘플을 증정한다.

또 샘플을 수령한 당첨자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와 함께한 응원 현장 인증샷을 오는 2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 정품을 제공한다.[미디어펜=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