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현대캐피탈은 휴가철을 맞아 ‘내차 마련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내차 마련 혜택이란 자동차 구매 예정 고객이 관심 있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를 등록하면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고, 자동차금융을 이용할 때 혜택을 주는 서비스다. 

먼저 내차 마련 혜택에 등록한 고객에게는 특가 혜택, 어려운 금융을 쉽게 설명하는 금융 정보와 신차 출시나 자동차 상식 등의 차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현대캐피탈 자동차금융을 통해 차량을 구입하거나 이용할 경우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구매 예정 고객에게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를 알리고,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8월에 ‘내차 마련 혜택’에 신규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1등(1명) 50만원권 △2등(3명) 10만원권 △3등(10명) 1만원권 △4등(100명) 5000원권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 등록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의 ‘내차 마련 혜택’ 메뉴에서 ‘혜택 받기’를 통해 관심 있는 차종과 구매 예정 시기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9월 첫째 주에 안내 예정이며, 선물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신규 등록 고객 모두에게 드리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은 내차 마련 혜택 등록 후 10일 이내에 전달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금융 혜택을 드리기 위해 내차 마련 혜택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하면 내차 마련의 좋은 방법과 더불어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혜택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캐피탈 ‘내차 마련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