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만 원대 10GB 요금제 등 9종
'다이아 2900개'(게임머니) 제공
[미디어펜=이해정 기자]CJ헬로는 헬로모바일이 온라인 게임 회사 넷마블과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 요금제' 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유심 요금제 5종, 단말 요금제 4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10GB의 넉넉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 2만 원대 요금제부터 청소년과 게임용 세컨폰 이용자를 위한 월 7000원대 요금제까지 마련했다. 

   
▲ CJ헬로 홍보 모델이 '모두의 마블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사진=CJ헬로 제공

월 2만원대에 데이터 10GB(음성 100분·문자 100건)를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마블 USIM 10GB'를 비롯한 유심 요금제는 동일한 스펙의 헬로모바일 요금제보다 20% 가량 할인해 제공한다.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유심 요금제' 4종을 지난 1일 출시하고 9월 초까지 전 요금제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특화 요금제인만큼 '모두의마블 요금제' 모든 고객에 2900개의 '다이아'(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모두의마블 요금제' 가입 고객에 가입 시 다이아 500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24개월 간 다이아 50개 쿠폰을 매월 2차례 제공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두의마블' 상점에서 쿠폰을 등록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선착순 5000명에 한정 판매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주사위를 던져 전 세계를 여행하며 도시를 사고 파는 보드게임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5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