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 이하, 1세미만 유아가족 대상

KT가 8일 예비 아기가족, 만 1세미만 유아가족, 결혼 3년이내 가족을 대상으로 한 ‘우리아기 생애최초 인터넷’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T의 육아용 맞춤형 인터넷상품인 ‘우리아기 생애 최초 인터넷’ 가입고객에게는 아기가 유치원, 초등학교 입학시에 각 2개월 무료, 중학교 입학시 4개월 무료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QOOK 홈페이지 내 콘텐츠 메뉴인 쿡존에 마련된 임신 및 육아관련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E-MAIL로 임신출산정보 및 연령별 육아정보 등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임신우울증검사, 신생아검사, 유아발달검사 등 출산 과정시 필요한 각종 검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월 이용료는 25,500원(3년 약정)이면서도 스페셜급의 FTTH 서비스로 공급받는다.

특히 쿡존은 최근 들어 IP기반 인증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QOOK인터넷가입 고객은 매번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쿡존 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KT 송영희 홈고객전략본부장(전무)는 “이번 상품 출시는 정부의 출산장려에 부응하고 결혼, 출산, 입학 등 고객의 기쁨과 늘 함께한다는 의미에서 출시했다”면서 “가입고객에게 서비스되는 정보나 혜택은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입 및 문의는 QOOK 홈페이지(qook.co.kr)나 국번없이 100번(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