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아세안지역안보포럼 의장 성명에 들어간 '완전한 비핵화'(CD) 표현의 의미, 하태경 의원의 당 대표 선거 출마 이유, 해외 로밍 요금, 최저임금 파장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ARF 국제포럼에서도 CVID 대신 CD(완전한 비핵화) 사용, 그 의미는?'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현역 기근? 원외 풍년!… 바른미래당 대표 출마 이유는?'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이 '여름철 해외 로밍 요금 대폭 인하?'와 '가맹점 본사로 번진 최저임금 파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과학 같은 소리 하네' 코너에서는 원종우 과학과 사람들 대표가 '신비한 동물 사전… 판다는 곰인가 너구리인가?'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