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락 추천인·자동이체 신청·마케팅 수신 동의 등 3개 이벤트 실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서울도시가스가 도시가스 업계 최초로 모바일 요금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을 8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캐시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서울도시가스에 따르면 가스락은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로, 잠금화면을 열거나 액션형 광고와 이벤트 등에 참여해 캐시를 적립하고 이를 매달 지출되는 가스비 할인에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스락 출시기념 이벤트는 △가스락 추천인 이벤트 △자동이체 신청 이벤트 △마케팅 수신 동의 이벤트 등 세 가지다. 

가스락 서비스를 추천해준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각각 500캐시를 적립해주고, 서울도시가스 '가스앱'에 등록된 사용계약번호로 자동이체가 신청되어 있거나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할 경우 각각 200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가스앱에 등록된 사용계약번호로 모바일 청구서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 매달 50캐시씩 지급되는 모바일 청구서 이벤트 등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 서울도시가스 모바일 요금할인 서비스 '가스락' 출시 기념 이벤트/사진=서울도시가스


또한 가스앱으로 자가검침을 신청한 고객 중 자가검침 기간 내에 지침을 직접 입력하는 경우 매달 100캐시를 쌓을 수 있으며, 퀴즈이벤트에 참여해 캐시를 적립할 수도 있다. 챗봇 '민트'가 내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200캐시가 추가적으로 지급되며, 매달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참여가 가능하다.

가스락의 이벤트 및 캐시적립은 가족 모두가 각자의 휴대폰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각자가 모은 캐시를 하나의 사용계약 거주지에 합산 청구할 수 있어 가스락을 함께 쓰는 가족 일원이 늘어날 수록 요금할인 혜택이 배로 늘어난다.

가스락에 적립된 캐시를 활용해 받는 요금할인은 '익월 청구 할인' 방식으로 캐시 사용 신청 시 사용자 개인 혹은 가족이 함께 모은 캐시만큼 익월 도시가스 요금에서 자동 차감, 고지서가 발행된다.

서울도시가스 관계자는 "생활밀착형 '가스락'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 캐시적립 혜택을 강화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가스락을 통해 사용자가 즐거움과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실시하고, 서울도시가스 이용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스락 캐시 적립 이벤트는 이외에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며, 운영에 따라 기간 및 세부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