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남상미, 대한민국 vs 러시아 응원..."오 필승 코리아"
 
배우 이준기 남상미가 대한민국 러시아 월드컵 경기의 승리를 기원하는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제작진은 17일 이준기와 남상미의 응원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준기와 남상미가 도포 차림의 사극 의상을 입은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조선 총잡이가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팻말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 이준기 남상미 대한민국 vs 러시아 경기 승리 기원/사진=KBS 제공
 
이준기 남상미는 총잡이 커플 답게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조선 총잡이가 응원합니다”라는 팻말을 나눠들고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카메라를 향해 파이팅 포즈를 취했다.

이준기 남상미는 “이번 주는 마산, 안동, 속초를 돌며 촬영을 이어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던 제작발표회 일정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몸이 피곤하더라도 18일 대한민국 첫 예선 경기는 무조건 사수할 예정이다”라며 촬영 현장 응원대열에 동참할 것임을 밝혔다.

이어 이준기 남상미는 “‘조선 총잡이’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대한민국의 승리를 점치고 있다. 대한민국에 큰 기쁨을 선사해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우리 총잡이 커플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응원했다.

이준기 남상미 응원사진에 네티즌들은 "이준기 남상미 응원, 바쁜 와중에 멋있다"  "이준기 남상미 응원, 파이팅 넘친다"  "이준기 남상미, 갓 도포 잘 어울리네"  "이준기 남상미 응원, 꼭 러시아를 넘어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