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모관운동, 누워서 팔 다리들고 흔들기만 하면?..."천송이 되나?"

배우 전지현이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모관운동을 실제로도 활용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지현 모관운동'이란 제목으로 전지현의 운동하는 모습이 게재됐다.

편안한 운동복 차림으로 러닝머신을 뛰거나 유연성 운동을 하는 전지현은 긴 다리와 날씬한 몸매를 가감 없이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 전지현 모관운동/사진=온라인커뮤니티, SBS 방송 캡처


특히 전지현은 지난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보여준 '모관운동'을 실제로도 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에서 전지현은 하체 부기를 빼는데 효과적이라고 소개하며 모관운동을 한 바 있다.

전지현이 선보인 모관운동은 바닥에 등을 대고 바르게 누워 팔과 다리를 들고 흔드는 운동으로 1분 휴식 후 같은 동작을 5회 정도 반복하면 된다.

이 모관운동은 전신의 혈액 순환을 돕고 뇌에 산소를 공급해 뇌세포를 활발하게 해주며, 하체 부기를 빼주고 하체 노화를 방지한다.

전지현의 모관운동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지현 모관운동, 효과는 좋을지 모르는데 모습은 웃겨"  "전지현 모관운동, 효과가 그렇게 좋은가?" "전지현 모관운동, 사진으로 보니까 빵 터진다"  "전지현 모관운동, 이거 하면 천송이 되나?" "전지현 모관운동, 꾸준히 해야 효과가 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