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열애, 6개월된 동갑내기 커플 홍콩여행..."결혼얘기 나오나?"

배우 성유리와 동갑내기 골프선수 안성현의 열애가 공개된 가운데 이달 초 두 사람이 홍콩으로 떠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끌고 있다.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는 17일 안성현과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 결과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라며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성유리 안성현 열애/사진=성유리 페이스북, SBS 골프아카데미 캡처


두 사람은 6개월 만남을 가져왔지만 이달 초 함께 홍콩여행을 떠나는 것이 목격됐다.

연예매체인 스타뉴스는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전하면서 이달 초 홍콩으로 떠나는 성유리 안성현의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성유리와 안성현을 본 목격자는 “두 사람이 비행기 안에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며 “성유리에 비해 함께 있던 남자는 생소한 얼굴이라 알아봤더니 골프선수 안성현이었다”고 말했다.

성유리의 남자친구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올해 대한골프협회가 밝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기도 했다. 현재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시청자들에게 레슨 팁을 전달해주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성유리 안성현, 축하해요" "성유리 안성현, 6개월 됐는데 함께 외국여행? 너무 빠른 거 아닌가?" "성유리 안성현 열애, 홍콩여행 갈 정도면..." "성유리 안성현 열애,  좀 있다 결혼얘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