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소주연이 '내 사랑 치유기' 캐스팅을 최종 확정지었다.

소속사 엘삭은 "배우 소주연이 MBC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출연을 확정했다"며 "첫 공중파 드라마 데뷔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가 되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다시 시작해',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심야병원' 등 집필하는 작품마다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냈던 원영옥 작가와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를 공동 연출한 김성용 감독이 만나 따뜻하지만 차가운 통찰을 안겨주는 '힐링 가족 드라마'를 만든다.


   
▲ 사진=엘삭 제공


'내 사랑 치유기'는 소유진, 연정훈, 윤종훈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소주연은 양은주 역을 맡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에서 공감 넘치는 일상연기를 선보인 소주연은 영화 '속닥속닥'에서 죽은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는 고등학생 역으로 180도 다른 연기 결을 선보인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내 사랑 치유기'는 '부잣집 아들' 후속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